고객센터 > 공지사항 > 푸드명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따른 공지사항

푸드명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따른 공지사항
 글쓴이 : 푸드도우미
작성일 : 11-07-04 11:36   조회 : 17,875    
 

애용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께먼저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2011년 7월 4일(월)로 고객님들의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하여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하였습니다.

개선사항
1. 배송요일/ 보류일등 직접지정 가능
2. 전체적인 메뉴에서 고객님이 편리하게 수정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3. 나의 식단표/ 나의 식단표는 대체메뉴를 고르기가 더욱 편하게 개편되었습니다
기타 등등 사용상의 편리함, 포인트 적립 개선, 배송연기, 계장연장, 택배추적등의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차로 저희 푸드명가는 배송시스템의 변화를 기획완료 하였고
곧 공지등을 통해서 알려 드릴 계획에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중요한 음식의 질개선과 양등에서 대폭적인 변화를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질타 부탁드립니다

이채곤 11-07-05 15:04
 
1:1 문의도 고객 문의 게시판 사용을 하려고 해도 여기 처럼 "댓글 저장" 기능과 유사한 "보내기"나 "저장"이나 "전송" 또는 "발송" 기능이 없어서 여기에다 불편 사항 글 올립니다.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고, 예전에는 포인트 샵에서 사용 가능하였는데 포인트 샵은 없어졌고,
이제 그나마 있던 쇼핑몰도 없어졌으며, 약 3개월 전 포인트 사용에 대하여 문의하였더니 연락 온것은 주문할 때 결재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였으나............................................

계약 연장 신청에 의하여 대금 결제를 하려고 하나 정액(197,000원)에 대하여
1. 신용카드
2. 계좌이체
3. 무통장 입금
세가지 항목만 나오며 결제금액에서 포인트 사용을 위한 어떠한 메뉴도 없는데..............

어떻게 포인트 사용하라고 하는 것이지요?????

또한 주문애역을 보면 항상 197,000원 짜리 메뉴를 사용 결제하는데

1. 주문금액 : 290,000원
2. 입금액 : 197,000원
3. 미입금액 : 93,000원
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또 무엇인지요???????

1:1 빠른 상담을 하려고 하나

"글쓰기"와 "목록"만 있을 뿐 작성 완료 후 "보내기" 또는 "발송" 또는 "전송" 버튼이 없는데..
아니면 "저장" 버튼이 있든지.....

나원 참~~~~~!!!!!!
전인숙 11-07-06 07:30
 
지금 엄청나게 불편합니다. 리뉴얼후 대체국 선택도 못하고 못 먹는 국이
오니 버리는 것만 벌써 3개째입니다. 빨리 개선 부탁합니다.
1대1 문의 해도 답변도 없고.. 답답합니다.
푸드도우미 11-07-08 10:50
 
모두 수정해 두었습니다 답변 빨리 못드려 죄송합니다.